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쌤소나이트 직장인 백팩 추천(HANFOI DO009001)

by 행복한세포 2021. 1.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복한 세포입니다 ㅎㅎ
오늘은 제가 얼마 전에 구매한
쌤소나이트 백팩을 추천하겠습니다.
(내돈내산 후기)

저는 보통 정장을 입고 출퇴근을 하기 때문에
깔끔한 느낌의 백팩을 원했고,
캐주얼 복장에도 잘 어울리며
고급스러운 느낌이 나는 백팩을 찾아다녔습니다.

첫번째 조건은 사피아노 가죽일 것!!
일반 소가죽의 경우 구깃구깃한 느낌이
저는 너무 싫어가지고
탄탄하면서도 고급진 프라다(?) 느낌의
사피아노 가죽의 백팩을 원했습니다.

두번째 조건은 각진 형태일 것!!
둥글둥글하면 너무 캐주얼한 백팩 느낌이 나고
직장인 백팩인데 흐물흐물하면
고급미가 많이 떨어져서 보기 싫더라고요.
그래서 저는 빌딩처럼 각지면서도 딱! 서있는 느낌의
백팩을 원했습니다.
사각형 백팩이 등에 메거나 손으로 들고 다닐 때도
고급스러운 직장인 느낌이 나더라고요.

세번째 조건은 브랜드 로고가 너무 크지 않을 것!!
백팩에 브랜드 로고가 너무 크게 박혀있으면
촌스럽더라고요.
그리고 이쁘면서 브랜드가 잘 보이지 않아야
더 명품같아 보이는 그런 느낌...ㅎㅎ 아시죠?

그래서
오랜 고민의 끝에 제가 선택한 것은
바로 쌤소나이트 HANFOI입니다.

저와 취향이 비슷하신 분은
이 가방 절대 후회하시지 않을 겁니다.

이거 메고 출근을 했는데 남자 직원들이
가방 어디 제품이냐고 ㅎㅎ
너무 이쁘다고 다들 칭찬하더라고요
알죠 ㅋㅋ 다른 사람들이 향수 냄새나 옷 같은 거
어디에서 샀는지 물어보면 엄청 뿌듯한 거 ㅎㅎㅎ
그만큼 고급스러운 느낌이나는 가방입니다 ㅋㅋ
오랜 시간 고민 끝에 신중하게 고른 보람이 있더라고요

가격이 조금 나가긴 하지만
너무 부담되는 정도도 아니고
아주 오래 쓸 것을 생각하면
나름 합리적인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아메리칸 투어리스트 가방도 고민해봤는데
쌤소나이트보다는 약간 저가 브랜드라 그런지
제가 원하는 고급스러운 느낌의
사피아노 가죽 백팩이 없더라고요.

투미도 알아봤는데 약간 배낭 같은 느낌이고
제가 원하는 고급지고 세련된 느낌은 없더라고요.
만약 정장이 아닌 캐주얼 느낌의 직장인이라면
투미 브랜드도 괜찮을 것 같긴 합니다.

하지만 캐주얼이더라도 깔끔한 느낌을 원한다면
이 가방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인터넷으로 218,500원에 구매를 했습니다.



앞면은 이렇게 윗부분은 사피아노,
아래는 일반 매끈한 가죽으로 되어있고요.
지퍼가 아주 작고 깔끔하며,
쌤소나이트 로고도 아주 작게 박혀있어
매우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

크기도 엄청 크지도, 작지도 않아서
성인 남성이 메기에 딱 적당합니다.


뒷면은 이렇게 쿠션이 잘 되어있어서
노트북을 넣어도 등이 딱딱하지 않고 편하고요.


안쪽은 이렇게 물통(우산)꽂이, 팬꽂이,
노트북 보관장소 등 필요한 수납공간은
다 갖춰져 있습니다.


이상 쌤소나이트 직장인 백팩 후기였고요.
저와 비슷하게 사피아노 가죽으로 된
각진 고급진 느낌의 백팩을 찾으시는 분들은
HANFOI가 안성맞춤일 겁니다 ㅎㅎㅎ

한번 사면 오래쓰는 가방,
잘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