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스타일

서브웨이 에그마요 조합 추천(일주일에 세 번은 먹는 듯)

by 행복한세포 2021. 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행족한 세포입니다.
오늘은 서브웨이 에그마요 조합을
추천드릴 건데요.

서브웨이 에그마요 샌드위치는 서브웨이에서
가장 꾸준히 잘 팔리는 메뉴입니다.
무난하게 맛있기 때문에 인기가 많은 거겠죠?ㅎㅎ

제가 서브웨이 에그마요 조합을 많이 먹는 이유는
다른 햄버거 같은 패스트푸드들과 달리
서브웨이에는 야채가 많이 들어있어서
건강에 좋을 것 같기 때문입니다.ㅎㅎ

가격도 그렇게 비싸지 않고
가끔 할인까지 하기 때문에
혼자 사시는 분들은
합리적인 가격에 한 끼를 해결할 수 있지요 ㅎㅎ

그런데 서브웨이를 자주 가시지 않았던 분이라면
약간은 복잡한 주문 방법때문에
서브웨이에서의 식사 해결을
꺼리시게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 알려드릴 간단한 에그마요 샌드위치 주문법을
익혀놓으신다면 긴장하실 필요 없습니다 ㅎㅎ

우선 가장 먼저 메뉴와 빵과 길이를 선택할 텐데요,
메뉴는 에그마요로 하시면 되고
빵은 허니오트로 합니다.
허니오트는 밀가루로만 만드는 게 아니라
여러 곡물들로 만든 빵이기 때문에
소화가 잘 되고 다이어트에도 좋습니다.
길이는 15cm로 하고요.
30cm는 2인분인데 한번 시켜먹어봤다가
배불러 죽는 줄 알았습니다.
그리고 치즈를 고르셔야 하는데
저는 슈레드 치즈로 합니다.
빵을 데워드릴까요? 하는 곳도 있고
그냥 안 물어보고 데워주는 곳도 있는데
보통 그냥 데워다줍니다.

즉, 처음에는
"에그마요 15cm 허니오트 슈레드치즈요."하면
알아서 빵을 준비하고 빵을 데우면서
시간이 조금 소요됩니다.

빵이 데워질 무렵
다시 한번 직원이
"빼시는 야채 있으세요?"
물어볼 텐데
더는 다 넣어달라고 합니다.
오이나 올리브, 피클 등 특정 야채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그런 거 빼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바로 소스도 물어볼 텐데
소스는 사우스웨스트, 스위트칠리로 합니다.
사우스웨스트는 약간 매콤하고 향신료 향이 나는
멕시코 소스인데요, 느끼할 수도 있는 에그마요와
아주 잘 어울리고,
스위트칠리의 새콤달콤한 맛과 아주 조화가 잘 됩니다.

즉, 빵이 데워진 이후에는
"야채 다 넣어주시고,
소스는 사우스웨스트랑 스위트칠리로 해주세요."라고
말하시면 됩니다.

저는 매번 이렇게 에그마요를 먹는데요
다른 조합으로도 많이 먹어봤지만 이게 제일
맛있는 것 같네요. ㅎㅎ

"에그마요 15cm 허니오트 슈레드치즈"
이후 빵이 데워지면
야채는 다 넣어주시고
소스는 사우스웨스트랑 스위트칠리요"
라고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먹는 방법 꿀팁을 드리자면
서브웨이 에그마요가 이렇게 포장되어서 나오는데요


저 스티커를 바로 뜯어서 드시지 마시고
다음 사진과 같이 스티커는 놔둔 채
위쪽만 동그랗게 뜯어내서 드시면
훨씬 깔끔하게 드실 수 있습니다.

스티커를 그냥 바로 뜯어서 드시면
소스가 줄줄 흐르는 대참사가 일어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렇게 뇸 드시면 깔끔하고 맛있게
써브웨이 에그마요 조합을 드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써브웨이 에그마요 조합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정말정말 추천드리는 조합입니다.
가끔 입맛이 없고 가볍게 한 끼 해치우고 싶으시면
꼭 한번 드셔보세요.

다른 패스트푸드와 달리 밀가루가 적어서 소화도 잘 되고
소스도 새콤달콤해서 입맛도 살아난답니다.
야채가 많아서 몸에도 좋고요. ㅎㅎ

요즘 날도 추운데 다들 감기조심하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