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피콜 플렉스팬 내돈내산 자취생 냄비 추천 (feat. 브레이브걸스)

by 행복한세포 2021. 6. 25.
반응형

내 돈주고 내가 산 해피콜 플렉스팬! 자취생 냄비 추천!

라면도 끓이고 계란 후라이도 만들고 이것저것 다 할 수 있는 냄비, 바로 해피콜 플렉스팬(FLEX PAN)입니다.

냄비를 이것저것 검색하다 보니 해피콜 플렉스팬이 인기가 많더라고요.

저는 나름 미니멀리즘이라서 가재도구를 최소한으로 구비하려고 하는데, 이 해피콜 플렉스팬으로는 모든 요리가 다 가능하다고 광고하길래.. 호갱마냥 구입해버렸습니다!

 

전 지마켓에서 19,120원 주고 샀습니다!! 냄비 처음 사보는 거라 비싼건지 싼건지 모르겠네요 ^^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랑 키링을 샀는데 해피콜 플렉스팬이 사은품으로 딸려왔네요. 혜자입니다. 브레이브걸스랑 해피콜이랑 콜라보 하나보네요. 역시 브레이브걸스 잘나갑니다..  구두회사에서 '브레이브걸스 - 하이힐' MV도 만들어주지를 않나..

 

꼬북좌 당첨!! 플렉스팬을 기타처럼 들어서 재치있는 모습을 연출했네요. 꼬북좌는 광고 천재인 것 같습니다.

이렇게 뒷면에는 꼬북좌 실루엣과 함께 플렉스팬의 장점들이 기재되어 있습니다.

1. 인덕션에서 '중약불'만으로도 열이 빠르게 전달됨.

2. 쁘라이팬보다 깊고 냄비보다 넓어 활용성이 좋다.

3. 냄비 양쪽이 뾰족하게 처리되어 있어 국물이나 내용물을 그대로 붓기에 좋다.

4. 7중 '엑스티넘' 코팅 처리하여 쉽게 마모되지 않는다.

5. 식재료가 눌어붙지 않아 설거지가 손쉽다.

6. 납, 카드뮴 등 유해물질이 없는 안전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등등.. 장점이 너무 많네요.. 역시 K-냄비입니다.

호오 포토카드는 왕눈좌 당첨! 

이렇게 포토카드 뒷면에는 왕눈좌 서명도 있습니다.

사은품으로 온 냄비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파랑색이 그렇게 촌스럽지는 않네요. 손잡이가 흰색이라서 파랑색과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팬심저격 쁘라이팬!! '에디션 IH 와이드'라고 해가지고, 기본 'IH' 냄비보다 지름이 2CM 넓습니다. 기본 IH는 20CM이고 IH 와이드는 22CM이네요.

후잉 단발좌 포토카드 갖고 싶었는데 ㅠㅠ 하나 더 사야겠당

냄비 한복판에는 쁘걸 로고가 있슴니다.

이번 브레이브걸스 해피콜 광고는 테니스 컨셉이었나봐요. 키링에 테니스공이 달려있네요. 

테니스 공에는 Be Brave, 냄비에는 Be Happy라고 적혀있네요.

 

자취하시는 분들 중에 냄비 뭐 사야할지 모르겠는 분들은 이 해피콜 플렉스팬 강력추천합니다. 다이소에서 5,000원짜리 싸구려 사시지 마시고, 고급진 플렉스팬으로 맛있는 요리 안전하게 해드세요~~

 

이상 브레이브걸스 포토카드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